트레저, TMA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글로벌 K-POP 루키의 저력

트레저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K-POP 루키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미지 출처 YG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트레저는 10일 오후 인천 남동구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T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트레저는 데뷔 4년 만에 TMA의 최고 영예를 차지했다.

트레저는 수상 소감에서 “팬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트레저는 올해 ‘직진’, ‘DARARI’, ‘JIKJIN’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직진’은 한국, 일본, 미국 등 전 세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트레저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트레저의 TMA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은 글로벌 K-POP 루키의 저력을 입증하는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 트레저는 2020년 데뷔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글로벌 팬덤을 확보해 왔다. 특히 ‘직진’은 한국, 일본, 미국 등 전 세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트레저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트레저의 TMA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은 K-POP 루키의 글로벌 경쟁력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트레저는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 활동과 글로벌 활동을 통해 K-POP 루키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글로벌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래저 그룹은

  • 트레저는 2022년 10월 데뷔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12인조 보이그룹입니다.
  • 트레저는 데뷔 앨범 ‘THE FIRST STEP: CHAPTER ONE’으로 국내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 트레저는 2022년 1월 발매한 2nd 싱글 ‘I LOVE YOU’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Leave a Comment